- 소비자의 마음
-
- 저자 : 멜리나 파머 지음 ; 한진영 옮김
- 출판사 : 사람in
- 발행연도 : 2023
- ISBN : 9788960499997
- 자료실 : [판교]문헌정보실
- 청구기호 : 325.581-ㅍ14ㅅ
소비자의 진짜 속마음이 궁금하다면 그들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무의식적 요소를 알아야 한다.
《소비자의 마음》은 행동과학의 중요성을 전하는 의미 있고 소중한 책이다. 학자처럼 설명하지 않고 바쁜 마케터와 임원이 납득하고 체화할 수 있게 행동과학을 이야기한다. 설교가 아니라 대화하듯 말하고 전문용어도 거의 쓰지 않는다.
뿐만 아니라 독자가 책의 내용을 여러 상황에 적용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.
처음부터 끝까지 읽지 않고 특정 부분만 살펴봐도 유익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.
[출처: 교보문고]